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알짜정보

북서울자이 폴라리스, 강북구 최초 자이 아파트, 24년 8월 입주 예정!

by 로 건 2021. 12. 22.
반응형

오늘은 신규 아파트 분양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사실 서울의 집값은 고공행진 중이고, 정부의 무분별한 부동산 정책에 따라, 매수자도 힘들고 매도자도 힘든 상황입니다.

과연 정권말에 이 분위기가 내년에는 어떻게 될지 참 궁금합니다.

저는 무주택자 입니다.

신혼부부 특공을 노리면서, 계속해서 분양 정보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강북구 최초 자이 아파트 '북서울자이 폴라리스'에 대한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강북구 최초 '자이(Xi)' 브랜드 아파트!!

 

자이는 GS 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입니다.

이제 아파트도 브랜드의 중요성은 무시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SK뷰, 자이, 푸르지오,래미안, 등등

다양한 대기업 건설사에서 브랜드를 만들고, 광고를 합니다. 고품격에 고급스럽고 세련된 광고를 보면서 우리는 무의식 중에 '아 저기서 살고 싶다' 하는 상상과 생각을 하게 됩니다. 

자이는 많은 아파트 브랜드 들 중에서도 상급으로 여겨 집니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순위를 보면 항상 TOP3안에 자이(XI) 브랜드가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아파트 수요층들이 자이 브랜드에 대한 동경과 거주에 대한 희망을 품고 있다고 생각 됩니다. 

GS 건설 또한, 이런 브랜드의 프리미엄을 등에 안고, 아무 곳에나 자이 아파트를 짓지는 않습니다.

한마디로 차별화 전략이겠지요. 그런데, 이번에 강북에 최초로 자이 브랜드 아파트가 들어오는 것입니다. 

 

북서울자이 폴라리스, 더블 역세권, 생활 인프라 모두 갖춘 프리미엄

건설사 GS건설
아파트명 북서울자이 폴라리스
위치 서울 강북구 미아동 791-364 일대
분양 예정 21년 12월 중
총 가구수 1045가구 규모

기본적인 정보는 위와 같습니다. 12월 중 분양 공고가 뜨는지 예의주시할 필요가 있다고 여겨집니다.

총 1045가구로 전용면적 38 - 112㎡ 이며, 이중 327가구를 일반분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단지는 우이신설선 삼양역과 바로 인접해 있고, 지하철 4호선 미아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거리 입니다. 

더블 역세권 이네요.

또한 차량을 이용해 내부 순환로와 북부간선도로로 접근이 수월해, 서울 도심으로 이동이 편합니다. 

추가적으로 25년 개통 예정인 동북선 경전철 및 27년 계정인 GTX-C노선과 연계성이 우수하여 미래 상승가치가 매우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화 설계, 조형물과 수경시설, 자이가 자랑하는 커뮤니티 시설 등 초 프리미엄 단지

 

GS건설은 자이 브랜드의 위상에 걸맞게 초 프리미엄 단지를 계획합니다.

곳곳에 설치될 조형물과 수경시설, 중앙광장을 연계하는 트리 길을 조성해 단지를 하나로 연결 계획 합니다. 

자이의 특화 커뮤니티 시설인 클럽 자이안과 연계된 휴계공간을 설치해 입주민들이 단지 내에서도 힐링 할 수 있는 자연 친화적인 단지로 조성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딱 봐도, 건설되고 나면, 미아역 주변 대장 아파트로서 강북 일대를 리딩 하는 아파트로 성장할 가능성이 큽니다.

견본 주택은 서울 강북구 미아동 762-26에 마련되며, 입주는 2024년 8월 예정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