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꿀팁

어버이날 선물 추천 5가지

by 로 건 2022. 5.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해 5월 요맘때면 누구나 한번쯤 고민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5월은 바로 가정의 달!! 아니겠습니까!

 

오월은 가정의달! 어버이날이 있네요 ^^

 

 

5월 5일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5월 8일 어버이날 까지 이제 성인이 된 누구라도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날들이라 생각합니다. 어버이날엔 온 가족이 오손도손 모여 즐겁게 보내면 제일 좋을텐데요.

그런데 각자 일때문에, 개인 사정때문에 멀리 떨어져 있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럴때는 누구나 아쉬운 마음에, 부모님께 선물등을 생각히실텐데요.

 

 

소중한 가족을 위해, 소중한 마음을 담은 선물을 생각하기 마련이에요.

어버이날 선물 무엇을 해야하나 , 한번쯤은 누구나 고민 해 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런데, 이제는 더 고민 하지 마시라고, 부모님들이 가장 받고 싶어하는 5가지 카테고리를 간추려 보았습니다.

더이상 어떤 것 할지 고민 하지 마시고, 아래 5개 범주 안에서 선물 하시면 절대 실패하시지 않을거라 확신합니다.

 

 

어버이날 선물추천 5가지

 

 

1. 용돈

 

첫번째 선물은 바로 용돈입니다.

단순히 말해서 돈 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우리 우스갯소리로 '돈이 최고다~'라는 말 많이 하잖아요? ^^

부모님들께서도 마찬가지라 생각합니다. 보통 우리 부모님들 세대는 이제 은퇴하시고, 제2의 삶을 사시거나, 이제는 현업에서 물러나셔서 여유로운 생활을 하시는 시기입니다.

노후 준비가 많이 되신 부모님도 계시겠지만, 이제 일을 멈추게 됨으로써, 생활적인면이나, 생활비가 부족한 분들도 많으실 겁니다. 그런분들에게 용돈은 최고의 선물 아니겠습니까?

 

자녀들의 사정에 따라 다르겠지만,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용돈을 드린다면, 부모님들도 매우 만족하실거라 확신합니다. 

 

 

어버이날 선물 추천

 

2. 건강 식품 또는 건강 보조제

 

부모님들은 항상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습니다. 아무리 건강 관리를 잘 해오셨다고 해도, 노화가 진행되면서 다양한 질병을 적게는 하나씩 가지고 있습니다. 또는 예방을 해야 되는 시기이기도 하구요.

그래서, 두번째 추천하는 어버이날 선물은 건강식품 또는 건강 보조제 입니다. 

최근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급성장 하면서, 다양한 건강 보조제들이 많이 나와있습니다.

대표적인 홍삼 부터, 관절 연골에 좋은 초록잎 홍합, 기본적이지만 꼭 필요한 멀티 비타민, 눈 건강에 좋은 루테인 지아잔틴등,, 각 기능과 니즈에 따른 건강기능식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부모님들이 일상에서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건강 보조 식품을 선물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어버이날 선물 추천

 

 

3. 가전제품

 

세번째 어버이날 선물 추천 품목은 바로 가전제품 입니다. 

일상에서 흔히 사용하는 가전제품은 오랜 시간 사용하다 보면 잔고장이 하나씩 나기 마련입니다.

세탁기가 헛돈다거나, TV 색깔이 이상해 진다거나, 다리미가 고장난다거나,, 일상적으로 오래 사용하다 보니 어쩔 수 없이 문제가 조금씩 생기기 시작합니다.

특히 우리 부모님들이 사용하는 본가에 있는 가전제품도 그렇게 되기 마련인데요.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께 그에 맞는 가전제품을 선물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어버이날 선물 추천

 

 

 

어버이날 선물 추천
어버이날 선물 추천

 

4. 여행 보내 드리기

네번째 어버이날 선물 추천은 여행 보내 드리기 입니다. 이제 코로나가 진정되는 양상을 보이면서, 여행 업계가 되살아 나고 있습니다. 이런 시기와 발맞춰 부모님들께 여행을 보내드리는 것도 선물로 매우 좋습니다. 가까운 국내 여행 뿐만 아니라, 사이판, 괌 등 이제 코로나 해제가 된 관광지를 위주로 보내드리면 매우 좋은 추억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예쁜 여행이 되시도록, 여행을 위한 옷도 사드리면 더욱 만족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어버이날 선물 추천

 

 

5. 진짜 갖고싶어 하시는 것 사드리기

 

마지막은 단순합니다. 부모님도 사람입니다.

평소에 돈만 있다면 진짜 가지고 싶어하는 물건들이 하나쯤은 있습니다.

제가 이미지로 자동차를 넣어놓았는데요, 꼭 저런 외제차가 문제가 아니라, 타고 다닐 수 있는 자동차가 필요하시다든지, 옷이 필요하다던지, 어머니나 아버지가 평소에 필요한 것들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어버이날 선물 추천

그런 것들을 어버이날 맞아 편하게 여쭤보고, 선물로 사주시는 것도 매우 좋은 방안이라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어버이날 선물 추천 5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각자 원하는 것이 다르기 때문에, 직접적인 상품을 드러내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 다섯가지 카테고리 안에서 고민하신다면, 부모님이 만족하시는 선물을 하리라 장담합니다.

그럼 행복한 어버이날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